2025.08.13by 배종인 기자
글로벌 오픈소스 기반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기업 수세(SUSE)가 가트너(Gartner)의 ‘2025 매직 쿼드런트 컨테이너 관리’ 부문에서 자사의 ‘수세 랜처 프라임(SUSE Rancher Prime)’으로 리더 쿼드런트에 선정되며 클라우드 네이티브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2025.08.06by 배종인 기자
오픈소스 기반의 글로벌 IT 솔루션 기업 수세(SUSE)가 대한민국 해양경찰청(Korea Coast Guard)의 AI 기반 해양 인프라 구축을 지원하며, 디지털 함정 시스템의 혁신을 이끌었다. 해양경찰청은 SUSE Rancher Prime과 K3s 클러스터를 활용해 배포 시간을 75% 단축하고 운영 비용을 30% 절감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2025.08.04by 배종인 기자
글로벌 오픈 소스 솔루션 기업 수세(SUSE)가 자사의 컨테이너 플랫폼 ‘SUSE Rancher Prime’을 앞세워 Forrester Wave™ 2025년 3분기 멀티클라우드 컨테이너 플랫폼 보고서에서 ‘리더(Leader)’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에서 수세는 21개 기준 항목 전반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하며, 클라우드·데이터센터·엣지 등 다양한 환경에서 엔터프라이즈급 운영이 가능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2025.04.11by 배종인 기자
대교가 리눅스 운영체제 관리 솔루션 도입을 통해 CentOS 지원 종료에 따른 리스크를 효과적으로 극복했다. 수세(SUSE)의 ‘SUSE Multi-Linux Support’ 및 ‘SUSE Multi-Linux Manager’ 도입으로 IT 인프라의 안정성과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킨 것이다.
2025.04.03by 배종인 기자
최근 방한한 수세소프트웨어솔루션즈(SUSE, 수세)의 베르너 크노블리히(Werner Knoblich) CRO는 2일 기자간담회를 통해 오픈소스를 공급하면서도 고객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비즈니스 파트너로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25.04.02by 배종인 기자
수세소프트웨어솔루션즈(SUSE, 수세)의 베르너 크노블리히(Werner Knoblich) CRO가 ‘AI 시대, 금융사 IT 리더를 위한 SUSE 오픈소스 데이’에서 금융권 클라우드 네이티브 전환과 관련해 네 가지 핵심 포인트를 주목해야 한다고 밝혔다.
2025.03.18by 배종인 기자
최근홍 수세코리아(SUSE Korea) 지사장은 지난 1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5 e4ds IIoT Innovation Day_Part2’ 행사에서 ‘AI 시대, 스마트 제조산업을 위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반 에지 솔루션’을 주제로 발표하며, 제조업의 디지털 혁신을 현실화 하려면 현장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처리하고 제어할 수 있는 기술적 토대가 필수적이라고 밝혔다.
2025.02.21by 배종인 기자
최근홍 수세코리아(SUSE Software Solutions, Korea.) 지사장을 만나 AI와 클라우드, 에지를 활용한 제조업에서의 데이터 관리 및 이를 쉽게 생산현장에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들어봤다.
2025.02.11by 배종인 기자
수세(SUSE)가 멀티 리눅스 서포트 솔루션을 통해 kt cloud의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지원하며, kt cloud가 서비스의 안정성을 확보하고 고객 신뢰를 강화하며,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CSP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도록 도운 것으로 알려졌다.
2024.11.18by 배종인 기자
혁신적이고 개방적이며 안전한 엔터프라이즈급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수세(SUSE®)가 GenAI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하고 실행할 수 있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인 SUSE AI를 출시하며, 오픈 소스 AI 솔루션을 구현하는 기업에 제어, 개인 정보 보호 및 신뢰를 제공하며 기업들의 보안 고민을 해결했다.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장은성 070-4699-5321 , news@e4ds.com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