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부품 및 자동화 제품 분야의 글로벌 유통업체 디지키(DigiKey)가 2025년 즉시 배송이 가능한 재고 제품에 10만8,000개 이상의 신규 부품과 364개의 신규 제조업체를 추가하며, 업계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10만8,000개 이상 신규 부품·364개 신규 제조업체 추가
전자 부품 및 자동화 제품 분야의 글로벌 유통업체 디지키(DigiKey)가 2025년 한 해 동안 제품 포트폴리오를 대폭 확장하며 업계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디지키(DigiKey)는 2025년 즉시 배송이 가능한 재고 제품에 10만8,000개 이상의 신규 부품과 364개의 신규 제조업체를 추가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확장은 디지키의 핵심 사업인 Marketplace와 ‘Fulfilled by 디지키’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이뤄졌으며, 연간 기준으로는 총 160만 개 이상의 신제품이 새롭게 포트폴리오에 포함됐다.
특히 2025년 4분기에는 25,653개의 신규 재고 부품과 89개의 신규 제조업체가 추가되며 성장세를 견인했다.
Mike Slater 디지키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담당 부사장은 “즉시 사용 가능한 방대한 제품군과 혁신적인 신제품 제공은 디지키를 차별화하는 핵심 요소”라며 “웹 경험 개선, 수출 규정 준수, 가격 경쟁력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가 고객 수와 웹사이트 트래픽의 유례없는 증가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디지키는 충분한 재고 확보를 통해 엔지니어와 설계자, 제작자, 조달 담당자가 긴 리드타임이나 대량 주문 없이도 시제품 수량을 즉시 주문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개발 속도와 공급 안정성을 동시에 강화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4분기에 새롭게 합류한 주요 제조업체로는 AI 기반 디지털 경험 솔루션을 제공하는 Synaptics, 산업·상업·소비자 가전용 전기 보호 제품을 공급하는 ABB Installation Products, 아날로그 및 레이저 드라이버 IC 전문 기업 Silanna Semiconductor 등이 있다.
또한 디지키는 혁신적인 신제품 소개(NPI)에도 주력하고 있다.
Wago의 2세대 에지 컴퓨터, Arduino의 고성능 보드 UNO Q, Lattice Semiconductor의 저전력 MachXO4™ FPGA, Hirose의 고전류 커넥터 FX31 시리즈, Analog Devices의 AEC-Q100 인증 구동기 MAX22216V, Samtec의 고성능 RF 케이블, TDK의 고내진동 커패시터 등 다양한 최신 제품이 2025년 4분기에 추가됐다.
디지키는 앞으로도 폭넓은 제품 포트폴리오와 즉시 배송 역량을 바탕으로 글로벌 전자 산업의 개발 및 공급 환경을 적극 지원해 나간다는 계획이다.